Whisper Trip
Whisper Trip은 사이버펑크의 매력을 맛볼 수 있으며 빠르게 진행되는 협력식 횡스크롤 액션 게임입니다. TPF, 테러리즘에 맞서 싸우는 신입 전술 경찰대원이 되어 조직적인 범죄를 제거해 나가세요. 카타나... 이 멋진 곡선을 자랑하는 칼을 좋아하지 않는 분이 있을까요? 무엇이든 몇 초 만에 베어 넘길 준비가 되어 있는 이 열 버전은 더 멋지겠죠. 그렇다고 해서 적을 과소평가하지는 마세요. 적들은 멍청하지도 않고, 다 똑같지도 않으며, 각기 치명적인 특수 기술을 지니고 있기 때문입니다. 적들을 여러분과 동등한 적수로 대하고, 각자를 쓰러뜨릴 특별한 방식을 고안해보세요. 적들을 썰어버리고, 급습을 피하고, 총탄을 튕겨 내고,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상황에 적응하다 보면... 파트너와 협력하는 것의 중요성을 깨달을 수 있을 겁니다.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나야 할 때는 망설이지 말고 믿을 만한 동료 대원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예기치 못한 반전으로 가득한 스토리에 깊이 빠져들어 보세요. 여러분의 선택이 엄청난 결과를 불러오게 됩니다. 행동하기 전에 먼저 생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