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re Is Billy?
빌리의 유령 저택에서는 장난의 밤이 시작되었고, 호스트는 초대된 모든 몬스터에게 특별한 도전을 준비했습니다! 독창적인 트위스트가 있는 숨바꼭질 대회에 참여하세요. 숨을 수 있는 유일한 장소는 당신도 포함된 몬스터 손님들의 군중 속입니다. 군중 속에서 자신이 누구인지 찾아내고, 가장 교활하고 통찰력 있는 몬스터로 왕관을 차지하세요! 누군지 은밀하게 파악한 후, 목표를 달성하고 다른 플레이어를 찾되, 캐릭터를 유지하여 들키지 않도록 행동하세요. 각 게임 모드는 팀 또는 개인으로 달성해야 하는 특정 목표를 가진 다양한 역할을 제공합니다. 게임 종료 후 리더보드에서 각 플레이어의 성과를 확인하며 최고 점수를 자랑하세요. Where is Billy? 는 2~8명의 플레이어가 로컬 및/또는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다른 로비에 참여하거나, 자신의 로비를 열어 랜덤 플레이어와 매칭을 통해 완전한 파티를 구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