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cking Hell! Demo
"Whacking Hell!"은 로그라이트 요소가 가미된 광란의 2D 탑다운 슈팅 게임입니다. 지옥의 문이 열렸습니다. 몬스터가 당신을 제압하기 전에 모든 몬스터를 때려눕히세요! 몬스터의 영혼을 모으고 무기와 주술력을 강화하여 살육의 기계가 되어 보세요! 올바른 업그레이드 경로를 선택하여 계속되는 적의 공격과 못된 보스를 물리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