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tild's Law
Westild's Law는 승리를 위해 당신의 무기고의 모든 요소를 현명하게 사용해야 하는 역동적인 총격전을 제공합니다. 다이너마이트를 던져 길을 뚫거나 적을 날려버리고, 탄약이 부족할 때는 무기를 던져 적을 기절시키고 그들의 무기를 빼앗을 수도 있습니다. 상황이 위급해지면 "초감각"을 활성화하여 시간을 느리게 하고 능력을 향상시켜 영웅의 진정한 힘을 보여주세요. 48개의 레벨에 걸친 모험에 뛰어들어 각 레벨이 제공하는 독특한 도전을 경험해보세요. Westild's Law에서의 모든 발걸음과 모든 총격이 역사를 쓰는 에픽 전투에 대비하세요. 와일드 웨스트의 전설이 되어 도시의 평화와 질서를 되찾으세요. 이 도전에 맞설 준비가 되셨나요? 특징: 흥미진진한 미션: 역동적인 총격전, 말 경주, 기차와 인질 구출, 다이너마이트 수레 방어, 보스전! 캐릭터 개발: 전투에서 얻은 트로피와 돈을 사용하여 영웅을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기술과 무기를 구입하세요. 무기: 단순한 리볼버부터 강력한 소총과 기관총까지 – 당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무기를 선택하고, 탄약이 떨어지면 무기를 던져 적을 기절시키세요. 음악적 반주: 독특한 와일드 웨스트 분위기를 조성하는 음악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