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Were Here Too
We Were Here Too는 가상의 중세시대 성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온라인 전용 일인칭 협동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긴밀한 연락, 발견 그리고 집중을 통한 팀워크가 중요합니다. We Were Here의 속편으로 등장한 이 게임에서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Castle Rock 세계를 탐험하세요. 죽음 직전, 끝도 없는 폭풍 위로 거대한 건물이 불쑥 그 모습을 드러냅니다. 달리 몸을 피할 곳이 없는 당신은 이 미스터리에 휩싸인 곳으로 향하고, 결국 덫에 빠진 자신을 발견하게 되는데…… 과연 이곳을 벗어날 길을 찾을 수 있을까요? 협동 – 시간이 멈춰버린 얼어붙은 성 안에서 길을 잃은 두 탐험가. 손에 남은 건 무전기뿐. 이제 목소리에 의존해 길을 찾아야 합니다. 몰입감 – 생명의 온기가 사라진 지 오래인 Castle Rock. 파트너와 함께 퍼즐을 풀고 이 버려진 요새를 빠져나갈 길을 찾아야 합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환경과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이 선사하는 오싹한 기분을 만끽해 보세요. 미스터리 – 혼자가 아니었습니다…… 한때 화려했던 성을 집어삼킨 어둠. 이 비극적인 운명의 진실을 밝혀낼 수 있을까요? 더 많은 WE WERE HERE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시리즈의 모든 게임을 플레이해 보셨나요? We Were Here, We Were Here Too, We Were Here Together, We Were Here Forever, & We Were Here Expeditions: The FriendSh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