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까지 고귀한 그대를 위하여." 어떤 패션은 시간이나 지역에 구애받지 않고 꾸준히 사랑받습니다. 도시의 새로운 지배자인 당신이 패션에도 큰 영향을 미치는 건 당연한 일이지요. 포함 항목: - 전체 의상 아이템 세트 - 차량용 페인트잡 - 무기용 커스텀 스킨 - RC 장비용 스킨 해제된 아이템은 옷장이나 주문형 자동차 앱, 해커 스페이스의 3D 프린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