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환상일 뿐이야." 그냥 모든 것을 불태워 버리고 싶어하는 해커도 있습니다. 이 모노크롬 장비 팩으로 자신의 어두운 면을 드러내 보십시오. 포함 항목: - 전체 의상 아이템 세트 - 차량용 페인트잡 - 무기용 커스텀 스킨 - RC 장비용 스킨 해제된 아이템은 옷장이나 주문형 자동차 앱, 해커 스페이스의 3D 프린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