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 Dogs: Legion - 얼티밋 에디션
얼티밋 에디션에는 추가 디지털 콘텐츠와 시즌 패스, 4주간의 VIP 혜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즌 패스에는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 에이든 피어스가 등장하는 대규모 확장팩 1개와 추가 미션 및 고유한 능력을 지닌 4명의 상징적 영웅이 포함되며, 오리지널 Watch Dogs 컴플리트 에디션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얼티밋 에디션 디지털 콘텐츠 : - 고유 스킬과 외모를 갖춘 캐릭터 3명이 포함된 어반 정글 팩 - 3가지 추가 마스크 - 4주간의 VIP 혜택 온라인 모드에서 친구들과 함께 새로운 미션에 도전하며 레지스탕스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키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