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tales 디럭스 팩
Wartales 디럭스 팩과 함께 용병단의 모험을 한층 더 확장하세요. 벨레리온의 바다를 항해하고, 전쟁으로 황폐해진 오르망스를 탐험하며, 번창하는 여관의 주인이 되어 보세요.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고, 숨겨진 이야기를 밝혀내며, 다양한 활동을 마스터하면서 용병단의 운명을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