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stone TD Gold Edition
워스톤 TD는 RPG 요소, 전략 및 도시 건설이 결합된 타워 디펜스 게임입니다. 공포를 안고 있는 족장이 국가를 점령하려는 군대를 이끌고 있습니다. 농민들은 영웅을 소리쳤습니다. 그들을 이 두려운 악당의 힘에 맞서 싸우게 해주세요. 마을을 강화하기 위해 건물을 짓고, 군대를 훈련하고 동료들을 장비하세요. 드워프, 아마존, 마녀 등 다른 마을에서 키 어시스턴스를 찾아보세요. 그들의 도움과 군대의 강화로 미션을 이끌고, 강탈자를 물리치고 지역을 다시 안전한 곳으로 만들어 내세요. 함께하면 우리는 더 강해집니다! 일반적인 타워 디펜스 게임과는 다르게, 워스톤 TD는 방어자를 소환하는 독특한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플레이어의 동료와 군대가 나타나는 타워). 레벨이 진행되면서 맵에 더 많은 스톤이 나타나고, 적들로부터 떨어지는 스톤이 있어 맵의 유효한 위치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워스톤이 간혹 나타나면, 특정 방어자에게 큰 보너스를 주게 됩니다. 돌에서 군대의 기본 클래스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각 기본 클래스에는 고유한 전문화 경로, 손상 유형, 골드 비용 및 특수 능력이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수비수와 게임 플레이 클래스로 엄청난 양의 전술이 있어 다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늘 Warstone TD에서 전투에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