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Vermintide - 얼티밋 에디션
이 번들에는 버민타이드에서 출시되었던 모든 추가 콘텐츠가 포함되며, 캐릭터에 사용할 수 있는 보너스 스킨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얼티밋 번들로 5개의 지도 팩과 10개의 캐릭터 스킨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