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40,000: Speed Freeks
Warhammer 40,000 세계에서 펼쳐지는 혈기 넘치는 전투 레이싱에 어여 참여하라고! 커스텀 버기, 탱크, 헬리콥터로 경주하면서 고급 기동과 폭발 무기를 마스터하는 거여! 장비를 얻고, 차량을 커스텀하고, 제작 워크숍으로 나만의 커스텀 맵을 생성, 공유, 플레이하면서 우리랑 한탕 놀아보자고! 더 빠르게! 더 많은 다카! 스피드와아아아!에서 전쟁으로 파괴된 트랙을 누벼라. 멀티플 게임 모드에서 혼자, 봇이랑, 온라인에서 다른 쫘식들이랑 광란의 레이스를 펼쳐 보는 거여! 8v8 전투 레이스에서 속도, 잔꾀, 광폭함이 모여 승리를 향해 미친듯이 질주하는 주금의 경주에서 네가 제일 빠른 쫘식이라는 걸 증명해 봐! 수송대 처치에서 오키 전술을 구사하라. 우리 팀이 거대 기계 스톰파를 사수하고 적 스톰파는 박살내는 거지. 결승선까지 박터지게 싸우다 보면 매 경기가 혼돈의 카오스로 폭발한다! 차량마다 플레이 스타일이 달라서 다양한 기술, 잔꾀, 난폭한 전술이 전부 빛을 발한다! 자욱한 먼지가 가라앉으면, 400개가 넘는 에셋이 있는 강력한 레벨 에디터로 나만의 혼돈을 창조할 시간이다! 혼자 또는 친구들이랑 실시간으로 레이스 트랙과 전장을 만들어서 워크숍에서 공유해 보라고! 여서는 커뮤니티에서 만든 정신나간 맵도 왕창 받을 수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