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40,000 Pack
악명 높은 데스 코르프스 오브 Krieg가 러스트 섬으로 진군하여, 전쟁으로 단련된 냉혹한 결의를 섬에 불어넣습니다. 이 팩은 워해머 40,000에서 가장 용맹한 부대 중 하나에서 영감을 받은, 전투로 상처 입은 전쟁 장비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상징인 방독면이 달린 방호복을 입고 섬을 누비세요. 아스트라 밀리타룸 장비처럼 견고하고 실용적인 데스 코르프스 오브 Krieg 배낭을 메고, 데스 코르프스 오브Krieg 체인소드의 포효와 Krieg 샷건의 강력한 화력을 휘두르세요. 또한 데스 코르프스 오브 Krieg 보관함은 기지를 견고한 요새로 탈바꿈시켜 줍니다. 팩 구성품: * 데스 코르프스 오브 Krieg방호복 – 클래식한 Krieg 방독면과 트렌치 코트 디자인으로 방호복을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수리대에서 수리하거나 게임 내에서 제작할 수 있습니다. * 데스 코르프스 오브 Krieg 배낭 – 생존주의자 병사를 위한 견고한 야전 배낭입니다. 대형 배낭(머그컵 포함) 스킨은 수리대에서 적용할 수 있습니다. * 데스 코르프스 오브 Krieg 체인소드 – 잔혹한 전기톱 스타일의 체인소드 스킨입니다. 이 스킨은 수리대에서 적용하거나 게임 내에서 제작할 수 있습니다. * 데스 코르프스 오브 Krieg 샷건 – 강력한 저지력을 자랑하는 암울한 분위기의 총기입니다. 데스 코르프스 오브 Krieg 샷건 스킨은 펌프 샷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킨은 수리대에서 적용하거나 게임 내에서 제작할 수 있습니다. * 데스 코르프스 오브 Krieg 보관함 – Krieg 스타일의 보관함 두 종류입니다. 세로형과 가로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