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groove
워그루브에서 최대 4인까지 전략 게임을 즐겨보세요! 지휘관을 선택해 세력 간의 턴제 전투에 나서세요. 맵은 물론 컷씬과 캠페인까지 손쉽게 사용 가능한 에디터와 깊이 있는 툴로 직접 만들어 공유할 수 있습니다. 워그루브: 더블 트러블과 함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가 무료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