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face - 필수 팩
적의 손아귀에서 벗어나 살아남는 데 필요한 모든 것. 팩 내용물: - 골드 전술용 도끼 - 600 크레딧 크레딧은 Warface 게임 내 프리미엄 통화입니다. 무기, 방어구, 부스터, 소모품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