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face: Clutch
Warface: Clutch는 8월 25일에 종료됩니다. 해당 날짜 이후 게임 및 모든 온라인 서비스는 영구적으로 종료됩니다. Warface: Clutch는 현대를 배경으로 한 1인칭 슈팅 게임으로, 전 세계 수백만 플레이어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무료로 플레이하며 다섯 가지 고유 클래스와 특수 스킬, 팀워크, 신나는 PVE 미션 및 습격 작전, 다양한 PVP 모드, 현실적으로 구현된 수백 가지 무기, 모듈, 장비 및 위장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PVP. 수십 가지 맵과 다양한 모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증명된 클래식에서 신선하고 실험적인 콘텐츠, 정교하게 구현된 랭킹 매치 시스템이 영웅을 기다립니다! PVE. 친구와 짧지만 흥미진진한 PVE 미션을 수행하거나 여러 개의 난이도로 진행 가능한 풀 스케일 습격 작전을 플레이하세요. 팀워크. 고유 스킬을 가진 다섯 가지 클래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자동 중화기로 적의 방어를 무력화시키고, 팀원을 부활시키고, 통로에 지뢰를 설치하고, 정확한 사격으로 적을 쓰러뜨리거나 적의 공격에 탱크로 반격하세요. 모든 건 플레이어의 판단에 달려 있습니다! 수많은 보상과 트로피, 어렵지만 재밌는 획득 조건의 업적 수백 개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모두 획득할 자신이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