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 Robots: Frontiers - 1250(+175 보너스) WarpReals
War Robots: Frontiers에서 사용할 수 있는 1,425(1,250+보너스 175) WarpReals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 내 화폐를 사용해 배틀 패스를 업그레이드하고, 외형 및 커스터마이징 아이템 등을 구매해 보세요. 화폐를 충전하고 멋진 스타일과 함께 Wild Ten을 휩쓸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