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 War Machine
인구가 많은 COG 거주지에 비상 사태가 선포되고 이 철도역이 피난처가 됐습니다. 지역 주변으로 트랙이 있어 빠르게 횡단할 수 있지만 강력한 포탑에는 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