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 Hospital - X-Ray
독점 챕터를 플레이하여 새로운 도전에 맞서고 마리 퀴리 박사의 이야기와 군의학 분야에 기여했던 박사의 공헌을 알아보세요. 이 선택 챕터에서는 마리 퀴리 박사가 당신의 병원 근처에서 거주하고 있으며 당신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박사의 엑스레이 밴과 빼어난 재능을 고려하면 이 저명한 전문 과학자는 소중한 자산 역할을 하며 임무에 투입되면 군인을 더 많이 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