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킹을 Volgarr
게임이 어려운 때 당신은 기억하십니까? 새로운 액션 게임과 아케이드의 시대로 돌아갑니다. 바이킹 Volgarr 고전 게임의 모든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간단한 컨트롤, 어려운 도전하고 정확한 디자인을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름답게 픽셀 애니메이션, 강렬한 음악, 혈액을 많이 받고있다.경기장에서 바이킹을 Volgarr에 가입하세요. 우리는 감히. 이 게임의 다운로드 버전은 영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