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dtrain - Tour De Void
로플리모와 함께 투어를 떠나세요! 그들의 임무를 수행하고 티켓을 획득해 새로운 특전, 스킨, 트로피, 루트박스로 교환하여 공허 속 여정을 더욱 강화하세요. 로플리모 일부를 기지에 남겨두는 일은 언제나 조금 아쉽습니다. 그들의 엔지니어는 공허 깊숙이 나아가지만, 승무원 자리가 부족해 그들은 남아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Tour de Void DLC에서는 이 점이 마침내 달라집니다. 새로운 시스템이 추가되어 펫이 일정 기간 관광객으로 여러분과 함께 여행하며 필요한 역에 도착해 안전하게 머물 수 있게 됩니다. 관광 역과 좌석을 건설하고 로플리모 승객을 맞이하세요. 이동하는 동안 그들은 다양한 임무와 도전을 제시합니다. 요청을 완료해 티켓을 획득하고, 이를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하세요. 새로운 레일 스킨, 캐릭터 아이템, 열차 장식은 물론, 열차를 강화하는 유용한 특전과 업그레이드, 트로피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