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d Source & CrushBorgs bundle
CrushBorgs "런 앤 건" 클래식 싱글 플레이어 플랫포머는 NES 스타일의 그래픽과 정통 8비트 칩튠 사운드를 자랑합니다. Void Source 클래식 다방향(360°) 슈팅 게임. UFO를 조종하여 위험한 적들이 가득한 위험한 환경을 헤쳐나가고 거대한 보스를 물리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