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d Prison
게임플레이 Void Prison은 빠르게 진행되는 아케이드 트윈 스틱 슈팅 게임으로, 점점 좁아지는 원 안에서 플레이하게 됩니다. 주변에서 나타나는 적들과 싸우며 생존하고 공허에 삼켜지지 않도록 하세요. 업적을 달성하여 새로운 스킨과 파워업을 해제하고 랭킹에서 최고의 자리에 오르세요! 특징 - 전 세계 및 친구 랭킹 - 다양한 업적 - 끝없는 아케이드 게임플레이 - 트윈 스틱 조작 - 다양한 스킨과 파워업 잠금 해제 - 단순하면서도 아름답고 강렬한 픽셀 아트와 효과 - 매 플레이마다 실력 향상을 유도하는 균형 잡힌 게임플레이 루프 - 경쟁적이고 보상이 풍부한 메카닉 - 다양한 독특한 적들 - 전설적인 구르기 이정표 업적을 달성하면 다양한 파워업을 해제할 수 있어, 게임 진행과 세계 랭킹 순위 상승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더욱 멋진 외형의 스킨들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