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 VII 기본 게임에서 아케메네스의 후예 페르소나를 통해 지도자 크세르크세스의 대체 페르소나를 즐겨보세요!* 이 페르소나에는 크세르크세스의 독특한 의상과 배경, 그리고 다른 성격을 반영하는 새로운 특유 능력과 성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문명 VII 디럭스 에디션 또는 파운더스 에디션을 소유하고 있다면, 이 콘텐츠를 이미 소유한 상태입니다. 크세르크세스, 아케메네스의 후예 - 특유 능력 실크로드: 다른 모든 지도자와의 교역로 제한이 증가합니다. 상인과 교역로 또는 도로를 건설하면 시대마다 문화와 금을 제공합니다. 특유 건물과 특유 시설에서 시대마다 문화와 금이 증가합니다. 크세르크세스, 아케메네스의 후예 - 성향 동전의 제왕: 플레이어가 크세르크세스와 비교하여 교역로의 수가 많거나 같으면 중간 수준으로 관계가 악화됩니다. 플레이어가 크세르크세스와 비교하여 교역로의 수가 적으면 중간 수준으로 관계가 향상됩니다.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I 스탠다드 에디션 소유자의 경우 이제 이 지도자 페르소나를 별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기본 게임 필요).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I 디럭스 또는 파운더스 에디션을 소유하고 있다면, 이 콘텐츠를 이미 소유한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