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gor - Cataclysm Commander Pack
'대재앙의 사령관'이 되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아무도 막을 수 없는 군대를 구축하는 일에 전념하는 비밀 군사 조직을 이끄세요. 강력한 무기로 무장하고 아웃랜드에 전례를 찾을 수 없는 막강한 재앙을 몰고 오세요! 이 팩의 구성품: - 통상 군복 (지휘관) - 장교의 모자 (중령) - 헬마스크 (불길한 시선) - 문서 케이스 (고급 블랙) - 양가죽 장갑 (우아한 블랙) - 3x PH M82 + 50x 탄약 (7.62x51 NATO) - 5x Gewehr 3 SG1 + 100x 탄약 (7.62x51 NATO) - 5x Maschinengewehr 3 + 500x 탄약 (7.62x51 NATO) - 10x Luger + 100x 탄약 (9x19 Parabellum) * Luger용 금지된 암호 스킨 - 3x 더블 XP 티켓 - 5x 보험 티켓 이 팩은 계정당 한 번만 구입할 수 있으며 한정 기간 동안만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