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nal Edge
해리콧 왕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수년 전, 땅이 하늘로 솟아올라 불가사의하게 떠다니는 여러 개의 섬이 되었고, 권력에 굶주린 알로에 교단이 이를 장악해 철권으로 다스리고 있습니다. 사이가 멀어진 아버지를 찾는 젊은 여성, 버널이 되어 모험을 떠나세요. 비정상적으로 강한 무력과 기억 상실증에 걸린 자동 기계 체르빌의 도움을 받으며, 복수를 하고 싶거나 진실을 알고 싶으면 신비로운 땅을 건넙니다. 아름다운 픽셀 아트 메트로이드배니아 속에서 버널을 조종하세요. 산산조각 난 왕국을 탐험하면서 스스로의 과거에 얽힌 비밀과 해리콧의 수수께끼를 파헤치세요. 특징 빠른 템포의 메트로이드배니아 해리콧의 부유섬을 탐험하세요. 마을에서든, 던전에서든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 더욱 강한 힘을 얻으세요! 아름다운 픽셀 아트 환경을 배경으로 점프, 대시, 슬라이드하세요! 비밀이 어디든지 숨어 있다는 것도 잊지 마시고요! 역동적인 쾌감이 넘치는 전투 시스템 버널이 구사하는 수많은 콤보와 스펠을 완벽하게 마스터하고 적들에게 가장 강력한 연속 공격을 쏟아 넣어 처치하세요! Vernal Edge의 전투는 적에게 공격을 가할 때마다 수많은 옵션이 주어져 끊임없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합니다. 나만의 탐험 바람과 돛, 그리고 마음속 불씨만 있다면 어디든 자유롭게 갈 수 있습니다! Vernal Edge에서는 비행선을 타고 모든 섬을 원하는 순서로 탐험할 수 있습니다. 해리콧의 미스터리를 파헤치고, 버널이 최종적으로 복수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도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