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nding Machine DLC
Vending Machine DLC는 도시 어디에나 배치할 수 있고 재입고가 가능한 완전한 자판기 유닛을 도입합니다. 여러 대의 기계를 동시에 운영하여 매장 밖으로 사업 범위를 확장하세요. 재고가 유지되는 한 각 기계는 지속적인 수동 수익(Passive Income)을 창출합니다. 이 기계들은 도시 전역에서 새로운 사업 기회를 제공하지만 매장 내부에는 배치할 수 없으므로, 노출과 판매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전략적으로 위치를 선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