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D
VED는 고유한 순간이동 시스템, 턴 기반 전투 메커니즘 및 로그라이트 요소가 결합된 놀라운 손으로 그린 아트와 애니메이션을 특징으로 하는 스토리 중심의 RPG입니다. 풍부한 스토리텔링 경험, 되돌릴 수 없는 수십 가지 결과와 다양한 결말, 배우기는 쉽지만 완벽히 익히기는 어려운 게임플레이를 갖춘 환상적인 세계에 푹 빠져보세요! 당신은 VED에서 새로운 삶을 찾아 마이크로폴리스에 온 젊은 영웅 사이러스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그곳에서 그는 갑자기 신비한 비행 섬, 이상한 생물, 위험한 괴물로 가득한 서로 연결된 두 세계 사이를 순간이동하는 능력을 발견합니다. 각 결정이 중요한 대화형 스토리를 펼치고 사이러스가 이 마법 같은 장소에 대한 진실을 발견하도록 도와 두 세계의 운명을 결정할 수 있는 능력을 얻으세요. 퀘스트에서 성공하려면 Veds의 강력한 마법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게임의 거대한 판타지 세계, 캐릭터, 미적 디자인은 다양한 문화와 신화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사이러스는 퀘스트 전반에 걸쳐 일어나는 사건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진 많은 파벌을 만나게 됩니다. 마법의 땅과 현실 세계의 주민들을 도우면서 사이러스는 자신과 두 우주, 그리고 가장 중요한... 그들을 모두 구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지 않으면, 그들에게 다가올 운명은 파멸뿐입니다. 선사시대 동굴 마을에 새로운 구조물을 건설하여 새로운 주문을 잠금 해제하고 고유한 능력 조합을 만드세요. 적을 효율적으로 파견하고 가장 강력한 적도 물리칠 수 있는 마법의 힘을 선택하세요. 서로 다른 두 세계를 탐험하고, 기괴한 생물을 만나고, Veds의 마법을 마스터하세요! 주요 특징: ■ 모든 결정이 돌이킬 수 없는 결과와 다양한 결말로 이어질 수 있는 비선형 스토리. ■ 이벤트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진 여러 파벌. 다이내믹한 관계 시스템을 통해 주요 캐릭터의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혁신적인 턴 기반 전투 시스템. 위치를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이점을 얻으세요. ■ 스스로와 아군들을 위한 마을을 건설하여 새로운 기술과 능력을 잠금 해제하세요. ■ 영웅에게 저주나 축복을 내리는 고유한 상호 작용 이벤트 시스템으로, 게임이 끝날 때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 ■ 본 게임에는 교향곡, 포크, 힙합 장르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사운드트랙이 포함되어 있으며, 모험 내내 이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