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발로란트는 전 세계를 무대로 하는 5대5 캐릭터 기반 전술 슈팅 게임입니다. 전략적 스킬, 정밀한 플레이, 상황에 맞게 적응하는 팀워크를 바탕으로 경쟁 상대의 허점을 노려 빛나는 플레이를 펼치세요. 한계를 돌파하라 전 세계의 경쟁 무대에서 여러분의 스타일과 실력을 보여 주세요. 정밀한 사격과 전략 스킬을 사용해 13라운드 동안 공격과 방어를 번갈아 진행하게 됩니다. 라운드당 목숨은 하나이며, 생존하려면 상대보다 더 빠르게 판단해야 합니다. 데스매치와 스파이크 돌격, 경쟁전과 일반전에서 적과 싸워 이기세요. 승부를 가르는 전략 무기가 전부가 아닙니다. 상황에 맞춰 사격을 보조하는 빠르고 치명적인 스킬을 갖춘 요원을 선택하세요. 요원들은 저마다 독특한 전투 스타일을 자랑합니다. 전 세계에서 싸우세요 팀 전략, 환상적인 플레이, 클러치 상황에 맞게 기획된 각 맵에서 창의적인 판단력을 뽐내고 오랫동안 다른 플레이어들이 따라 할 플레이를 선보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