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 Mortis
당신은 나폴레옹을 섬기다가, 그를 위해 죽었습니다. 그리고 나폴레옹을 위해 다시 일어섰습니다. 당신은 나폴레옹 대육군 소속 병사인 윌리엄으로, 전장의 죽음에서 살아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다시 눈을 떴을 때 마주한 유럽은 당신이 목숨을 바쳐 지키려 했던 모습과는 전혀 달랐습니다. 정체 모를 역병이 온 대륙을 휩쓸고, 당신은 핏줄 속에서 요동치는 타락한 힘을 지닌 채 부활합니다. 타락한 힘을 길들이세요 죽을 때마다 더 강해질 기회가 찾아옵니다. 다양한 무기를 활용한 쳐내기, 돌진, 잔혹한 마무리 일격 등 전투 시스템을 마스터하세요. 힘을 끌어올려 공격을 강화하고, 새로운 초능력을 해제해 적에게 퍼부으세요. 전장 곳곳에 흩어진 비밀 끝없는 전쟁으로 대지가 오염된 대체 역사 속 19세기를 탐험하세요. 새롭게 얻은 기동력으로 역병에 물들어 흉측해진 나폴레옹의 영원 수비대를 따돌리고, 주변 환경의 비밀을 밝혀내 생존 확률을 높이세요. 밝혀지는 끔찍한 음모 공포와 초자연적 요소가 역사적 인물과 사건에 가미된 흡입력 있는 스토리에 빠져보세요. 세상의 암흑 그 너머를 탐험해, 역병과 신의 의지에 반하는 불경한 부활에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