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cation Compatibility
「Vacation Costume」용 카탈로그. 이 카탈로그를 가지고 있으면, 대전 상대가 「Vacation Costume」에 포함되어 있는 의상을 입고 있을 때에, 「Vacation Costume」이 표시된다! ※ 이 컨텐츠는 USFIV 전용입니다. 그 이외의 게임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본 컨텐츠를 다운로드해도 코스튬의 사용은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