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 Jump Decal
【상품 내용】 ・V Jump Decal(스티커) ※스티커는 슈트의 외형만을 변경하는 아이템입니다. ※이 상품은 후일 별도로 입수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추가 콘텐츠를 입수한 경우, 타이틀 화면에서 게임 안 홈 화면으로 이동하면 게임 안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이 추가 콘텐츠는 구매한 Microsoft 계정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패밀리 그룹 관리자가 추가 콘텐츠를 구매해도 패밀리 구성원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