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ban Flow
Urban Flow는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도시의 도로를 달리는 자동차가 주는 미묘한 아름다움에 관한 게임입니다. 하지만 그러한 질서가 자연스럽게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도시에는 신호등을 관리해 만사를 물 흐르듯 관리할 수 있는 당신 같은 사람이 필요합니다. 즉 충돌사고나 교통 체증 없이 순조롭게 흘러가야 한다는 뜻이죠. 절대 집중력을 놓치면 안 됩니다! 손으로 직접 만든 적은 수의 아름다운 폴리곤 세계에서 수백 대의 아기자기하고 알록달록한 차량이 도로를 따라 이동하는 모습을 보며 푹 빠져 보세요. 신나는 도시의 음악을 들으면서 말이죠. 분주한 교차로가 위치한 150개가 넘는 레벨이 존재합니다. 여러분은 오직 신호등을 관리하며 안전을 유지하기만 하면 됩니다. 파티 게임 (혼자 파티하는 사람도 포함!) ----- 혼자서 혹은 두 명, 세 명, 네 명의 친구와 함께 언제든지 참가하고 나갈 수 있는 협동 모드를 즐겨보세요! 친구를 도와줄 수도 혹은 교활한 플레이로 혼돈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특수 차량 및 다른 플레이어를 계속 주시하여 사고를 피해야 합니다. 특수 차량에는 오래 기다릴 수 없는 구급차나 지나가는 길에 있는 모든 것을 파괴하는 탱크가 포함됩니다. 캠페인을 즐겨 보시는 건 어떨까요? ----- 점수 기반의 무한 모드나 휴식 모드를 즐겨보세요. 원하는 만큼 오랫동안 플레이하거나 점수를 계산할 필요도, 서두를 필요도 없이 음악을 들으며 느긋하게 게임할 수도 있죠. Urban Flow는 혼자 할 때 그 진가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게임입니다! 다양한 환경 및 날씨 요소를 파악하세요. 도전을 완료해 보상을 해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