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l Then: Deluxe Edition
Deluxe Edition 에는 - Until Then - Until Then Afterimages DLC 대재앙의 여파에서 아직 온전히 벗어나지 못한 세상에서 고등학교에 다니는 마크 보르자와 친구들은 즐거움과 슬픔이 뒤섞인 한 해를 보냅니다. 평범한 십대의 침실에서 깨어나 피아노를 연습하고, 기한 내에 맞춰 숙제를 하고,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를 쌓거나 망치기도 하면서, 하루하루가 질풍노도의 시기였던 고교 생활을 추억해 보세요. 그러던 어느 날, 운명적인 만남이 연쇄 작용을 일으키면서 마크의 삶이 송두리째 바뀌어 버립니다. 사람들은 사라지고, 기억은 믿을 수 없는 상황. 마크와 그의 친구들과 함께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는 내러티브 어드벤처 게임에서 늦기 전에 모든 수수께끼를 밝히는 데 도전해 보세요. 나만의 모험 플레이 개성이 넘치면서도 애틋할 정도로 친숙한 캐릭터들을 직접 만나거나, 문자 또는 이메일로 대화합니다. 서로를 알아가며 친해지고, 조별 과제를 망치기도 하면서 펼쳐지는 자신과 친구들 각자의 개별 스토리를 감상하세요. 매일 사용하는 물질 문명으로 배경 탐색 좋아요나 댓글을 남기면 그에 따른 결과가 파생되는 SNS의 세계를 깊이 탐험합니다. 게임 내 스마트폰으로 SNS 게시물, 이메일, 웹페이지 등을 탐색하면서 주변 사람들과 환경에 대한 힌트와 단서를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친구들이나 동급생, 혹은 모르는 사람들과 채팅해 보세요. 사랑, 상실, 우정에 대한 탐험 주인공으로서 철학적인 주제를 탐구합니다. 실수를 저지르기도 하고,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 할 때도 있습니다. 친구들이 마크를 필요로 할 때, 마크는 나서서 함께해줄 수 있을까요, 아니면 친구들을 실망시키게 될까요? 과거의 상처를 흘려보내고 성숙해질 수 있을까요? 마크가 어떻게 성장하고 어떻게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갈지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직접 선택하세요. 중독성 있는 간단한 미니 게임 메모리 스틱을 꽂아서... 앗, 거꾸로 꽂은 것 같은... 아니, 처음에 꽂은 게 맞았네요. 노점에서 둥근 어묵을 누가 더 많이 먹나 친구와 겨루기도 하고 멋진 음악으로 리듬을 타며 미니버스 요금을 낼 수도 있습니다. 일상생활에 기반한 소소한 게임에 푹 빠져보세요. 몰입도 높은 시네마틱 그래픽 재앙을 극복하고자 나아가는 세상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독특한 화풍이 눈길을 끄는 수작업 픽셀 아트로 표현했습니다. 그 따스한 색감과 음악에 빠져들어 보세요. 캐릭터와 풍경과 소품이 자연스럽게 3D로 녹아듭니다. 정성스럽게 제작하여 그림자와 반사 효과와 조명이 어우러져 게임의 멋들어진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필리핀 지역 및 문화를 반영하는 세계관 진실을 찾는 여정에서 현실의 필리핀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지형을 가로지르게 됩니다. 북적이는 수도의 중심가와 광활한 들판과 바닷가 마을 등 가상의 필리핀을 배경으로 하는 Until Then의 세계를 탐험해 보세요. 실내 공간 역시 현지 문화에 따라 조형되어 최근의 풍경을 재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