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l Then: Afterimages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내러티브 어드벤처 게임 Until Then이 사랑받는 주인공들의 새로운 모험을 담은 두 개의 챕터를 선보입니다. Sofia는 집으로 돌아가 남겨두었던 기억들을 마주합니다. Mark는 새로운 연인과 옛 친구를 만납니다. 둘은 각자 부재 속에서도 삶을 계속 이어가는 법을 터득하게 되지요. 새로 추가된 두 챕터를 진행하면서 타로점과 베이킹 등 새로운 미니게임을 플레이하고, 게임 내 휴대폰 앱으로 데이팅이나 영상 콘텐츠 등을 즐기며, 정들었던 기존 캐릭터나 새로운 캐릭터를 만나 보세요. 챕터 1: 홈커밍 이동이 통제되는 상황에서 집에 돌아온 Sofia는 많은 것이 달라졌다고 느낍니다. 익숙한 장소들은 사라지고, 사람들은 성장한 가운데, 이제 그녀는 훌쩍 떠나 버렸던 자신의 과거와 마주해야 합니다. 챕터 2: 스파크 성실하게 대학 동아리를 이끌고 있는 Mark는 그 일에 보람을 느낍니다. 그 과정에서 새로운 사랑과 뜻밖의 옛 친구도 만나게 되지요. 과연 그는 정말로 새사람이 된 것일까요, 아니면 갑자기 튄 스파크가 지금까지 이룬 모든 것을 태워버리게 될까요? 게임 본편이 있어야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