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l the Last Plane
비행장을 관리하고, 비행기 조종사들을 챙기고, 비행기를 수리하고, 적을 상대할 준비를 하세요! 이 게임은 제2차 세계대전에서 싸웠던 사람들의 이야기입니다. 광활한 하늘로 솟구쳐 오른 용감한 비행기 조종사들과 그들의 비행기를 관리하면서 파일럿을 도왔던 똑똑한 엔지니어들 말입니다. Until the Last Plane에서 당신은 비행장 관리를 맡게 됩니다. 군사 자원을 현명하게 사용하고, 파일럿을 영입하고, 비행기에 맞는 부품을 만드세요. 준비가 끝나면, 비행 중대를 출동시켜 중요한 임무를 완료하세요! Until the Last Plane의 게임 플레이는 다양하고, 도전 정신을 자극하고, 다양하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비행기 수리, 작업장 관리부터 공중전, 임무 중에 목표물에 폭탄을 투하하는 미니 게임까지, 세세한 준비와 임무 수행 과정이 독특한 플레이 메카닉으로 제공됩니다. 전부 마스터해서 전쟁을 승리로 이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