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solved Riddles
다시 한번 유능한 탐정의 패기를 보여주세요 - 세 가지 사건을 해결하고 친구들과 여러분 자신을 구하세요! - 9 Clues: The Secret of Serpent Creek - 사악한 광기의 손아귀에서 친구를 구하세요! - Ghost FIles 2: Memory of a Crime - 그 미스터리의 열쇠를 만드세요 - 잃어버린 기억들 - 전체! - Noir Chronicles: City of Crime - 연애 사건을 쫓아 끔찍한 결과를 찾아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