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uly Heroes
세상의 균형을 유지하는 경전이 찢겨져 바람에 흩어져 버렸습니다. 이제 기이하고 흉측한 요괴들이 불화와 혼란을 이 땅에 퍼트립니다. 중국사대기서 "서유기"에서 영감을 얻은 Unruly Heroes는 세상의 균형을 회복시키기 위해 세상을 돌아다니며 찢겨진 경전 조각을 모아야 하는 서로 완전히 다른 말도 안 되는 네 영웅들의 모험입니다. 호화롭고 생동감 있는 환경을 배경으로 Unruly Heroes는 서유기의 게임 버전으로 수 많은 적들과 인상적인 보스 캐릭터들과 싸우면서 점프, 오르기, 뜻밖의 난관, 강렬한 전투 등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들의 여정에서 네 명의 영웅들은 서로 힘을 합칠 수 밖에 없으며 영웅이 되기 위해 필요한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