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mourned
Unmourned는 예측불가한 게임 플레이와 오싹한 스토리가 만나는 1인칭 심리 공포 게임입니다. 스토리 라인 : 슬픔이 없는 자는 결코 평화로울 수 없죠... 당신도 그렇습니다. 이야기는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해서 살면서 이윽고 불온한 초상현상을 겪기 시작하는 제이슨의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제에 해답을 찾던 중 그는 과거의 비전에 시달리며 전 소유주와 연결된 어둡고 비극적인 역사를 알아 갑니다. 한때 이 집에서 살던 가족은 수수께끼처럼 사라지고, 제이슨은 집의 어두운 과거를 깊이 파고들다가 영원히 묻혀 있을 것임을 의미하는 비밀을 밝히는 숨겨진 문을 발견합니다. 게임 플레이: 과거의 소름돋는 기억들의 체험을 피할 수 없게 되는 가운데, 현실과 비전 사이를 왔다갔다 합니다. 각각의 시프트 소름돋는 불온한 사건을 밝히고, 집에 얽힌 비극적 이야기로 다가갑니다다. 메커니즘: "어둠에서 살아남거나, 어둠에 먹히거나." Unmourned은 여러분의 게임 플레이 경험에 긴장과 공포를 높이기 위해 설계된 일련의 메커니즘을 소개합니다: 랜덤 이벤트 시스템: 초자연적인 현상은 온 집안에서 무작위로 발생하며 두 가지 경험이 동일하지 않음을 보장합니다.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수 없습니다. 정신 시스템: 어둠 속에 오래 있을수록 현실에 대한 지배력은 약화됩니다. 여러분의 정신이 쇠약해질수록, 여러분 주변의 초자연적인 활동은 더 강해져 당신을 광기의 가장자리에 가깝게 만듭니다. 나이트 비전 카메라: 어두운 곳을 탐색하고, 잠재적인 위협에서 벗어나는 데 도움이 되는 나이트 비전을 탑재한 카메라입니다. 사진 카메라: 불이 꺼졌을 때, 숨겨진 진실을 밝히는 유일한 방법은 카메라 렌즈를 통해서 입니다. 어둠이 감추고 있는 것을 밝히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