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known 9: Awakening - 용병 코스튬 팩
2개의 추가 색상과 텍스처 옵션이 제공되는 하루나의 고유 스킨, 추가 일지 스킨, 2개의 추가 마무리 공격 애니메이션이 함께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