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isputed - The Championship Pack
챔피언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다음 녹아웃 DLC 팩 4종 번들로 링을 지배하세요: The WBC 팩, The Iron & Steel 팩, The Mexican Monster 팩, The Senator 팩. 전설급 선수들과 라이징 스타인 드미트리 비볼, 데이비드 베나비네즈, 볼로디미르와 비탈리 클리치코, 그리고 매니 파키아오를 포함한 30명의 파이터들로 선수 명단을 확장시키세요. *기본 게임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