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 the Warehouse
미스터리한 건물의 어두운 구석과 지하를 탐험하면서 특별한 알을 찾으세요! 복잡한 도심 깊은 곳에 있는 이름 없는 도시. 그곳에는 상자, 문서, 가전제품, 수수께끼의 일꾼으로 가득한 어두운 벽돌 콘크리트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곳의 수상하고 으스스한 분위기에 대해 의문을 품는 이는 전혀 없는 것 같습니다. 일인칭 어드벤처, Under the Warehouse 속에서 당신은 도움을 요청하는 전화를 받는 일꾼이 되어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전화를 건 사람은 창고 어딘가에 있는 알을 찾아달라고 합니다. 하지만 알을 찾으려면 클래식 포인트 앤 클릭 스타일로 다른 일꾼들과 대화하고, 단서를 찾고, 아이템을 모으고, 퍼즐을 풀고, 이 건물에서 가장 어두운 곳을 탐험해야 합니다. 다수의 결말이 기다리는 초현실적인 여정 속에서 당신의 재치를 테스트하고 호기심에 대한 보상을 받으세요... 그럴 용기가 있다면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