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 파 골프 아키텍트
세계적인 코스를 디자인하고 경영하세요. 버려진 황무지를 개척해 월드 클래스의 골프 코스를 디자인하세요. 매끄러운 드라이버샷이 안착할 멋진 페어웨이와 퍼팅이 융단처럼 매끄럽게 굴러가는 그린... 생각만 해도 설레이지 않나요? 지형을 낮추거나 높이고, 강이나 호수 옆에 코스를 만들어 골퍼들에게 숨 멎을 듯한 경관도 선사하세요. 당신이 만드는 모든 코스가 마스터피스입니다! 당신만의 골프 파라다이스를 건설하고 경영하세요. 바, 수영장, 레스토랑, 트레이닝 시설 등을 갖춰 회원들이 행복과 즐거움을 느끼게 해 주세요. 능력 있는 직원을 고용하고 배치해서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세요. 새로운 홀을 만들어 코스를 확장하거나 편의 시설을 확충하고 싶다고요? 완벽함을 추구하는 것도 좋지만, 예산은 현명하게 집행할 필요가 있습니다. 골프 회원권이 이익과 퍼스트 클래스 리조트로 성장하는 데 큰 보탬이 되어줄 겁니다! 디자인한 코스에서 직접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도전적인 레이아웃과 예상 밖의 해저드에서 당신의 스킬을 직접 시험해 보세요. 간편한 조작과 포인트&클릭 동작만으로도 각 홀을 테스트할 수 있으니 회원들을 매료시킬 수 있는지 직접 점검해 보세요. 디자인한 코스를 경험해 보고는 싶지만, 직접 플레이하고 싶지는 않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티잉 구역을 클릭하면 게임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거든요! 북적이는 도심부터 세계의 오지까지. 다양한 지형에 자리 잡은 골프 코스를 커스터마이즈하세요. 클래식한 우아함부터 현대의 화려함까지, 다양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경관 요소를 시도해 보세요. VIP 골퍼들은 늘 특권을 누리기 원하죠. 헬리콥터를 타고 코스에 내릴 수 있다면 기꺼이 그렇게 할 겁니다. 물론 그럴 가치가 있어야 하겠죠? 디테일에 세심하게 신경 쓰며 그들의 취향을 맞춰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