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ad Horde
당신은 죽은 자를 다시 살리는 네크로맨서입니다. 언데드 호드는 액션 RPG, 전략, 핵앤슬래시 요소를 담은 네크로맨틱 액션 게임입니다. 모든 적을 다시 살려 수많은 언데드 부하들로 군대를 결성하십시오. 명령을 내리고 언데드 전쟁 기계를 살아있는 자들과 그들의 지도자인 팔라딘 베네딕토르 왕에게 보내십시오. 끝없는 전리품으로 네크로맨서의 장비를 확충하고 궁극의 승리로 군대를 이끌어 가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