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BEATABLE
UNBEATABLE은 무대를 파괴하면서(말 그대로) 공연을 부수는(비유적으로) 아니메 느낌의 리듬 어드벤처입니다. 리듬 게임 플레이 동안에는 위로 가는 버튼과 아래로 가는 버튼만 사용합니다. 간단하죠! 어려운 부분은 이 두 개를 누르는 겁니다. 자신이 부서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게임의 절반은 나의 페이스에 맞춰 나아가는 겁니다. 그리고 나머지 절반은 남에게 맞춰주는 거죠. 분홍색 머리의 소녀는 비트, 당신입니다. 그리고 당신에겐 많은 걱정거리가 있죠. 사방에 경찰이 있고, 모두 별 이유도 없이 당신을 미워합니다. 경찰이 미워하는 사람들과 자꾸 친구가 되는 것도 아마 당신이 미움 받는 이유 중 하나겠죠. 확실하지는 않지만요! 사람들과 대화하고, 도와주고(도와주지 않아도 됩니다. 전 당신의 엄마가 아니니까, 마음대로 하세요!), 대형 콘서트를 주최하고, 경찰을 때리세요. 그리고 도망치세요. 아, 몬스터라는 것도 있다고 하더군요. 이게 대체 무슨 일이람?!?! 이 모든 것이 거대한 하나의 줄기로 이어집니다. 음악이 당신을 여기로 데려왔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걸 이겨내게 해줄 겁니다. UNBEATABLE의 아케이드 모드는 나름의 진행 시스템과 온라인 요소를 갖춘 하나의 완성된 게임입니다. 모디파이어, 수많은 노래(앞으로 더 추가될 예정!), '이지 모드로 노래 깨기' 같은 쉬운 것에서부터 '스케이트보드를 타며 고대 수수께끼 풀기' 같은 어려운 것들까지 다양한 도전이 가득한 챌린지 보드도 있습니다. 아, 스케이트보드 챌린지는 진짜 있는 건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