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ra Street Fighter IV - SUPER STREETFIGHTER IV Upgrade
Super SFIV가 울트라로 진화!! 디카프리, 에레나, 휴고, 포이즌, 로렌트의 참전으로 총원 44명으로 볼륨 업! 게임 밸런스의 조정에 새로운 스테이지 추가, YouTube로의 Upload 기능 등, 배틀을 북돋우는 기능이 충실! ※ 본 컨텐츠는 SFIV 및 SFIV AE 전용 컨텐츠입니다. 컨텐츠 단체로의 게임 플레이는 할 수 없습니다. ULTRA STREET FIGHTER IV 패키지판과 같은 컨텐츠가 추가됩니다(어레인지 코스튬은 제외). 한 번 업데이트 하면 SFIV, 또는 SFIV AE에 다운 그레이드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