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ra Classic Pack
SUPER STREET FIGHTER IV 울트라 어레인지 의상 제7탄! Guile, Blanka, Dhalsim, Gen, Fei Long의 어레인지 의상 팩! 고참인 그들도 울트라 어레인지 의상을 준비했다! 새로워진 어레인지 의상을 입고 라이벌과의 차이를 벌리자!※이 콘텐츠는 SUPER STREET FIGHTER IV 전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