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gly
이 어둡고 뒤틀린 동화에서 모든 것은 보여지는 모습과 다릅니다. 이 퍼즐 플랫포머에서 어려운 퍼즐 룸을 돌파하며 고통받는 귀족의 마음 속을 탐험하세요. 혁신적인 거울 메커니즘으로 자신의 반향을 만들고 자리를 바꿔가며 퍼즐을 풀어, 비밀과 비극에 잠식된 뒤틀린 공간을 헤쳐나가세요. 논리와 기술을 동원해 자신을 돌아보는 이 험난한 여행을 헤쳐나가야 합니다. 어지럽게 얽힌 과거 속에서 심오한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진실은 때로는 추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