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이 찾아왔습니다. SNS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Hasbulla Magomedov로 스포츠계의 가장 큰 무대에서 이름을 날려 보세요. Hasbulla 치장 컬렉션*을 구매하면 다음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티셔츠 (x 5가지 색상) 보드 쇼츠 (x 5가지 색상) 트랙 팬츠 (x 5가지 색상) 트랙 재킷 (x 5가지 색상) 글러브 (x 5가지 색상) 마스크 1개 EA SPORTS UFC 4에서는 격투 스타일, 업적, 개성에 따라 나만의 선수를 만들 수 있습니다. EA SPORTS UFC 4를 어디에서 어떻게 플레이하든 모든 경기의 주인공은 바로 '여러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