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n Mirror
Sam Higgs는 웨스트버지니아주의 Basswood에서 모든 걸 정리했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았던 모양입니다. 전직 르포 기자였던 그가 그의 가장 친한 친구에게 마지막 이별을 고하러 고향으로 돌아왔을 때, 그의 문제 많은 이력에 더 많은 내용이 쓰일 것이라는 점이 분명해졌습니다. 어쩔 수 없이 자신의 과거와 직면하게 된 Sam Higgs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다시 이어지는 것과 그만의 특별한 지적 능력을 이용하여 고향의 어두운 비밀을 밝혀내려 하는 것 사이에서 고민하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하지만 자신조차 믿을 수 없는데 어떻게 누굴 믿어야 할지 알 수 있을까요? DONTNOD의 수상 작가가 당신을 또 다른 일그러진 모험으로 초대합니다. <몰입감 넘치는 심리 스릴러> 미국의 현실을 그대로 보여주는 작은 도시에 뿌리내린 풍부하며 복잡한 스토리에 빠져들어 보세요. Sam은 조사가 진행됨에 따라 Basswood의 추억 담긴 장소들을 휘감고 다채로운 주민들을 끌어들이는 음모의 거미줄을 밝혀낼 것입니다. <비범한 정신 속으로 들어가라> Sam을 취재 기자로서 성공하게 해 준 연역적 추론과 기억 시각화 기술은 그가 이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그의 독특한 정신세계 속에 깊이 묻힌 진실을 밝히기 위해, 핵심적인 사건을 재구성하고 그의 과거를 재방문하며 더 많은 것들을 해내세요. <당신 자신의 길을 선택하라> 모든 결정과 모든 상호작용, 모든 발견이 Sam의 조사 방향에 영향을 미칠 것이며, 궁극적으로는 Sam 자신이 얼마나 많은 희생을 감수하게 될 것인지 결정할 것입니다. 거기에는 옳고 그름은 없습니다. 그저 당신의 본능과 가치관을 따라 이 이야기를 완성해 보세요. 안전하게 게임을 하는 방법 광과민성 반응 경고 극소수의 사람들은 비디오 게임 등에서 볼 수 있는 번쩍이는 빛이나 무늬 같은 시각적 이미지에 노출될 경우 발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발작 증세나 간질 병력이 없던 사람도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알 수 없는 원인으로 이러한 “광과민성 간질 발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런 증상 중 한 가지라도 경험하게 되면 즉시 게임을 중단하고 의사와 상의하세요. 광과민성 간질 발작은 현기증, 환각, 눈이나 얼굴의 경련, 팔이나 다리의 경련이나 떨림, 방향 감각 상실, 정신 착란, 일시적인 의식 상실 등과 같은 여러 가지 증상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발작으로 인한 의식 상실이나 경련으로 쓰러질 경우 가까운 물체에 부딪혀서 다칠 수도 있습니다. 부모는 자녀가 이러한 증상을 보이지 않는지 살펴보고 자녀에게 위와 같은 증상이 나타난 적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어린이와 청소년은 어른에 비해 이러한 발작을 일으키기 쉽습니다. 다음의 예방 조치를 취하면 광과민성 간질 발작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조명이 밝은 곳에서 게임을 합니다. - 피곤할 때는 게임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본인은 물론 친척 중에서 발작 또는 간질 병력이 있다면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세요.